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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소리방/2014이전

지니(zni)업체 상품구매취소에 대한 사과문 및 고객대응 사례.



얼마전 지니(zni.co.kr) 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을 35%할인 한다는 사실을 듣고 구입한적이 있다.

업체간의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결재취소 및 사과공지문이 와서 포스팅 해보려 한다.

발빠른 업체대응에 고객입장에서 조금은 큰 감동을 받은건 사실이다.

위 그림에서 보이는듯이 이벤트무료처리에 따라 지니에서 건당 2천원씩의 zni포인트와 

yes24영화티켓을 1매씩 주겠다는 보상!!! 이 너무나도 큰 배려인것 같이 느껴졌기 때문이다.

큰쇼핑몰 예를들면 그마켓, 옵션, 인터팩, 등등등 이런곳에서 나도 물건취소를 당해본적이 한두번

이상이다. 하지만 그때마다 짜증과 함께 허술한 대체 공지는 커녕, 문자로 취소됐다는 통보밖에는

받아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신설사이트인 동시에 이벤트를 행한것 같은데.. 고객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 해서 였을까??  지니대표이신 분의 판단력이 정말 큰 피해를 감수하고도 행한것이라

생각이 든다.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을것 이라는 생각에 구매자들은 아마 크게 공감했을 것이다.

고객입장에서 그리고 제3자의 눈으로 본 이런 대응은 지니라는 업체의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더욱 좋게 부각됨에 

따라 좋은 결과, 구매자를 한번이라도 더 오게끔 하는 좋은 미래(?)를 가져오게 될 것 같은 느낌이다.

아무튼 고객은 이런 공짜 보상(?)을 너무나도 좋아할 것이다. 물론 나도 좋기 때문에 ... 기억에 오래토록 남을것 같다.

고마워요 지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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