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의 방/유용한 생활정보

인천 주안역뒷역 바로앞 "명가떡볶이" 맛보고 가세요.

 

 
먼저 간판이에요~

 

가게 전경은 이렇구요~

 

튀김도 여러가지 많죠..ㅎㅎㅎ

 

명가 의 포인트는 떡볶이에요!

다른데는 거의 쌀떡볶이를 써서 떡에 간이 잘 안베어있거든요..

근데 명가는 밀떡볶이를 써서 쫄깃하고 음.. 뭐랄까 쌀은 간이 잘 안베이는데

밀떡은 간이 잘 베어있어서 말랑말랑하고 너무 맛있어요.

명가떡볶이를 한번 먹고나니까 다른데는 못가겠더라구요..

제가 원래 떡볶이를 잘 안먹었고 여기서는 음료수만 계속 먹었었거든요.

근데 어느날 배고파서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그뒤로는 계속 떡볶이만 먹습니다.ㅋㅋㅋ

 

맛은 그렇게 매운맛은 아니구요, 그냥 보통 떡볶이가게에서 먹을수 있는 매운 정도에요.

저는 매운걸 아주 못먹어서 살짝 맵지만, 거의 맵지 않은거같아요.

 

떡볶이를 먹을땐 빠질수 없는 오뎅 국물이죠..ㅎㅎ

매울때 시원안 오뎅국물 마시면

캬~ 이런 천국이.ㅎㅎㅎ

 

장소는 주안북부역 지하상가 입구 바로 왼쪽에 있구요.


가격은 떡볶이 2000원, 오뎅 하나에 5백원, 순대 2500원 정도 해요~

명가 떡볶이에 가시면 떡볶이는 꼭 드셔 보세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

 

짜잔..아래는 제가 먹으면서 남긴 사진들입니다.

 

튀김은 금방튀겨서 먹음직 스럽습니다.

 

퇴근하면서 튀김이랑 떡볶이 먹으면!!!   >.<  캬아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하죠??

 

아참!!

다음엔 먹고 또 생각나서 먹으러 가시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시게 될겁니다. ^^

감사합니다.